안산밸리 락페 다녀옴! 일상잡담


락페랑은 전혀 상관없는 일상인데 기회가 닿아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D 같이 간 분은 바로 전 포스팅에 함께 처묵질한 친한 언니님ㅋㅋㅋ 같이 우아하게 브런치를 먹고, 락페를 가는 우리의 정체성은 무엇인가...-_-

서래마을에서 이수역으로 이동해서 4호선을 타고 중앙역까지 가서, 다시 중앙역에 대기중인 셔틀로 갈아타고 행사장까지 가는 데 거진 2시간 넘게 걸린 듯 합니다. 정말 멀어요...lllorz

요거이 셔틀버스 티켓.
저는 언니가 가자는 대로 쭐래쭐래 따라다녀서 아무것도 몰랐는데 셔틀버스비도 만만찮네요. 5천원.
근데 나중에 락페 티켓값이 하루에 15만원이라는 사실을 듣고 기절할 뻔함-_-;;;

그렇게 한~~~~~~참을 가고, 또 허허벌판으로 꽤 달려, 우리가 락페 행사장을 가는 것인지 새우잡이로 팔려 가는 것인지 헷갈릴때쯤, 드디어 대부도(행사장)에 도착! 근데 매표소에서 행사장까지도 걸어서 15분이나 걸려요=ㅁ= 락페 보기 힘들다 ㅠ


가는 길에 있던 텐트장.
여기는 B구역으로, 좀 조용한 곳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이곳에 텐트를 칩니다. A구역은 행사장 안에 있어요.



행사장 입구! 저기부터 걸어서 15분임-_-



그렇게 한참을 걸어 드디어 본격 행사장으로 진입해서 한바퀴 휙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안산 락페가 CJ 후원이라 그런지 씨제이 타운이 가장 안쪽 명당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들어와 있는 것도 꽤 많았습니다.



요기능 맥스와 닥터 마틴 구역.


씨제이 부스 2층에서 본 빅탑 스테이지. 메인 스테이지입니다.
여기에서 시간표대로 공연을 합니다. 이날 저희의 목적은 6시 40분에 하는 넬!! 그때까지는 느긋하게 돌아다니면서 다른 스테이지나 사람구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렇게 한 바퀴 돌아본 후, 저희는 그린 스테이지 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아직 오후라 그런지 노래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열광하는 분위기라기보다는 노래를 BGM 삼아 한가로이 즐긴다는 느낌입니다. 뭔가 신선한 충격.


요거이 매표소에서 둘러준 표. 27일 일일권과 술을 마실 수 있다는 19세 이상 인증표.


그래서 저희는 맥주를 마셨습니다ㅋㅋㅋㅋㅋ
낮에 처묵한 것도 있고 해서 딱 한잔만. 락페 와서 맥주도 안 마시면 너무 섭섭하잖아...



이렇게 지붕 있는 테이블에서 한가로이 공연을 즐겼습니다.
넬 바로 전 시간이 불독맨션이라는 그룹이었는데, 뭔가 듣기 편하면서도 신나는 곡 위주로 불러서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넬!!
전 넬은 거의 잘 모르지만, 확실히 뭔가 퀄리티가 다르다는 건 느껴짐.



잠시 후, 앉아있을 수 없어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차마 무대 쪽으로는 갈 엄두가 안 났어요-_- 사람이 너무 많아=ㅁ= 어차피 여기선 아무데서나 춤추고 즐겨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는 곳이더라고요ㅋㅋㅋ 걍 즐기면 됨ㅋㅋㅋ확실히 라이브로 들으니 좋습니다. 가슴이 쿵쿵 울리는 느낌.


락페는 말로만 듣고 어떤 곳인지 전혀 모르다가 이렇게 와 보게 되었는데, 확실히 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와 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일권이 15만원이라는 건 좀 비싸긴 한데... 한 번쯤 와 보는 것도 괜찮을 듯. 일단 여기에 오면 약간 정줄을 놔도 괜찮아서 ㅋㅋㅋㅋ 자유로운 영혼이 안식을 찾기에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렇다고 진상을 부려도 된다는 게 아니라,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든, 돗자리깔고 누워서 자든 누가 뭐라할 사람이 없다는 게 좋더이다. 거기다 사람구경도 꽤 쏠쏠해요. 외국인도 꽤 많이 오고, 빡세게 입고 온 언니들도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음...


이렇게 넬 공연이 끝나자마자, 바로 행사장을 나왔습니다. 비가 와서..=ㅅ= 더 이상 있을래야 있을 수가 없었음. 비에 대한 준비가 거의 전혀 되어 있지 않았거든요. 8시 셔틀을 타고 중앙역에 와서, 다시 4호선을 타고 갈아타고 타고 타고 해서 집에 오니 11시가 다 된 시간...ㅇ<-< 이날 전 이래저래 이동시간만 한 6시간 된 듯.

피곤하지만 즐거운 하루였음-_-v


덧글

  • 연풍랑 2013/07/28 21:59 #

    락페! 작년까진 갔지만 올해는 일때문에orz....
  • 雪夜 2013/07/29 08:50 #

    내년에 가심 되죠!:D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링크